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은행, 티빙-롯데카드 공동이벤트 실시


입력 2020.02.03 08:51 수정 2020.02.03 08:51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우리은행 모델이 롯데카드, 티빙과 함께 진행하는 '티빙에서 놀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우리은행 우리은행 모델이 롯데카드, 티빙과 함께 진행하는 '티빙에서 놀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롯데카드, 티빙과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 거래 고객에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티빙, 롯데카드가 진행하는 '티빙에서 놀자' 이벤트는 우리은행을 결제계좌로 등록하고 다음 달 29일까지 최근 1년 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롯데카드 라이킷 올(LIKIT ALL)카드를 발급받아 1만원 이상(첫결제 포함) 사용 시 티빙 1년 무제한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원뱅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며, 롯데카드의 해당 페이지로 연동할 수 있게 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동일 내용은 티빙의 앱 화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구독경제가 확대됨에 따라 고객가입이 늘어나는 인기 OTT 업체 티빙과 최근 트렌드를 잘 반영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LIKIT ALL카드의 롯데카드와 제휴를 맺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맞춤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