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한 '우리농산물 릴레이 나눔'


입력 2020.03.06 10:42 수정 2020.03.06 10:43        이충재 기자 (cj5128@empal.com)

김강훈(왼쪽 세번째) 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센터장과 임직원들이 5일 정부세종청사 구내식당에서 우리농산물 나눔 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은행 김강훈(왼쪽 세번째) 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센터장과 임직원들이 5일 정부세종청사 구내식당에서 우리농산물 나눔 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감자 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청사영업점들을 중심으로 우리농산물 릴레이 나눔행사를 열었다.


김강훈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센터장과 임직원은 전날 정부세종청사 구내식당을 찾아 점심식사와 함께 찐감자 1t을 배식하며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펼쳤다.


정부서울청사지점 김판욱 지점장과 임직원도 정부서울청사 구내식당을 찾아 점심식사와 함께 찐감자를 배식하며 우리 농산물 애용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부대전청사지점 김인규 지점장과 임직원도 정부대전청사 공무원노조연합회와 함께 대전 대덕구의 지역아동센터 ‘섬나의 집’을 찾아 감자 400㎏을 전달했다.


지난 4일에는 정부과천청사지점 박양섭 지점장과 임직원이 서울지방국토관리청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찾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공무원과 기관 임직원을 응원하고 감자 400㎏을 전달했다.


김강훈 센터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업인의 값진 땀방울이 헛되지 않게 농업·농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질적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