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우리금융, 개학 연기된 취약계층 학생 지원 나서


입력 2020.03.18 09:44 수정 2020.03.18 09:45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우리금융그룹이 개학 연기로 늦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취약계층 학생들의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개학 연기로 늦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취약계층 학생들의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7일 다시 한 번 개학이 연기돼 늦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취약계층 학생들의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우리(WOORI)랑 학교 가자' 사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 개학이 세 차례 연기되며 새 학기를 걱정과 우려로 맞이하게 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우리금융은 전국 굿네이버스 사업장을 통해 선정된 210여명의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새 학기에 필요한 준비 물품과 교복 구매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은 "꿈과 희망으로 가득한 새 학기를 맞이해야 하는 우리 학생들이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상심하지 않고, 씩씩하고 건강한 미래를 그려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보호하고 양성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