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씨네큐브, 코로나19 예방 차원 ‘좌석간 안전거리 유지’ 정책 시행


입력 2020.03.23 09:55 수정 2020.03.23 09:5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씨네큐브 ⓒ씨네큐브

예술영화관 대표 브랜드 씨네큐브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너와 나의 안전거리’ 정책을 시행한다.


수도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씨네큐브는 3월 초부터 예방 조치로 ‘좌석간 안전거리 유지’ 캠페인을 시범적으로 시행했다.


기간 동안 관람 고객간 접촉 가능성을 줄이고자 발권 좌석 기준으로 일정 거리가 유지되도록 운영하는 방식이다.


씨네큐브는 임시적인 시범 운영에 이어 18일부터 ‘좌석간 안전거리 유지’ 캠페인을 운영해왔다. 이번 정책으로 좌석의 약 70%를 감축시킨다.


관계자는 “‘좌석간 안전거리 유지’ 정책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안정될 때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씨네큐브 모든 근무 직원이 의무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고 있다. 극장 내부 방역과 살균 소독도 강화해 관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씨네큐브는 코로나19에도 다양한 콘텐츠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개봉 영화를 비롯해 다채로운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라인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