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 확대 위한 '유튜브 채널' 공개…그룹 모델 배우 이훈 출연
일상 탈출새로운 도전 강조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공 예정
JT캐피탈과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둔 J트러스트 그룹이 새 유튜브(YouTube)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27일 J트러스트 그룹에 따르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공식 브랜드 채널 ‘J TRUST’와는 다른 성격의 ‘점프업TV’ 채널을 개설했다.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다면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한다.
‘점프업TV’에서는 J 트러스트 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로,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천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이후 ‘점프업TV’는 J 트러스트 그룹이 2016년부터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진행해 오고 있는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을 잇따라 선보이며 펫팸족(Pet+Family)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업계에서도 유튜브를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J 트러스트 그룹의 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