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카드, 구독료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 출시…구독경제 겨냥


입력 2020.06.03 09:13 수정 2020.06.03 09:47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웨이브 구독료, 하나은행서 현금 출금 가능한 핀크머니로 환급

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 결제 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

웨이브 카드 플레이트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전문기업 콘텐츠웨이브와 함께 ‘웨이브(wavve)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웨이브 카드’로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이용 시 7900원(베이직 상품), 80만원 이상 시 1만3900원(프리미엄 상품)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핀크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등에서 결제 시 5% 청구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웨이브 카드로 정기구독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SK텔레콤 주요 요금제를 통해 웨이브를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무료 구독중인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다.


‘웨이브 카드’는 기획단계부터 각 제휴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 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패키징을 선보였으며 사용자로 하여금 소장과 재미를 불러일으키도록 디자인했다.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렌티큘러' 방식을 활용해 wavve파동을 카드 전면(플레이트)에 실감나게 구현했고, 동봉되는 리플렛도 움직이는 책 방식의 '스캐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웨이브카드는 핀크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 및 적립 내역도 핀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로 빠르게 전환되고있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카드상품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접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민했다”며 "하나카드와 핀크, 콘텐츠웨이브 3사의 장점을 모아 출시한 만큼 ‘웨이브 카드’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