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조회수 1200만 돌파


입력 2020.06.05 09:24 수정 2020.06.05 09:25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뮤지션 창모, Z세대 감성·인물사진 카메라 모드 소개

LG유플러스가 지난달 29일 업로드한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4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뮤지션 창모가 출연한 광고 영상 일부분. LG유플러스가 지난달 29일 업로드한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4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뮤지션 창모가 출연한 광고 영상 일부분.

LG유플러스는 지난달 18일과 29일 업로드된 애플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영상 2편 조회수가 12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Z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LG유플러스의 ‘Z맘대로’ 캠페인은 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됐다. Z세대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낸 이번 광고는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음악 ‘메태오(meteor)’를 작곡한 뮤지션 창모가 직접 영상에 출연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SE와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월 4만원대 ‘롱텀에볼루션(LTE) 다이렉트’ 요금제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웹툰 등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도 제공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