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NK경남은행, 토스 앱에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 론칭


입력 2020.07.06 10:46 수정 2020.07.06 10:51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BNK경남은행이 토스 어플리케이션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론칭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토스 어플리케이션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론칭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토스 어플리케이션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론칭·판매 중이라고 6일 밝혔다. 토스 앱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는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이다.


경남은행은 국내 대표적인 핀테크 유니콘기업인 토스와 지속적으로 제휴해 지난 4월 출시한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토스 금융플랫폼에 최초로 론칭했다. 이에 따라 토스 앱 이용자들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등 입력만으로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 금리와 한도를 비교, 금융상품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는 설명이다.


경남은행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은 임대인의 별도 동의와 각종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2200만원으로 임차보증금의 80% 이내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대출 금리는 신잔액기준코픽스 12개월 변동금리를 적용, 최저 연 2.49%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최우형 디지털금융본부 그룹장은 "모바일 금융플랫폼 토스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토스 앱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 선보이게 됐다"며 "토스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경남은행 금융상품은 모바일전월세자금대출을 비롯해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 등 총 3종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 금융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