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교보생명, 복지부와 함께 대국민 응원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7.06 11:00 수정 2020.07.06 10:53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교보생명이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국민 응원 메시지 '서로를 향한 우리의 응원 #국민 덕분에'를 담은 초대형 래핑을 선보였다.ⓒ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국민 응원 메시지 '서로를 향한 우리의 응원 #국민 덕분에'를 담은 초대형 래핑을 선보였다.ⓒ교보생명

교보생명이 보건복지부와 함께 대국민 캠페인을 펼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국민에게 존경과 감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것이다.


교보생명은 이번 달 말까지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국민 응원 메시지 '서로를 향한 우리의 응원 #국민 덕분에'를 담은 초대형 래핑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래핑 너비는 90m로, 축구장 길이와 맞먹는다.


이번 래핑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상황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의료진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을 향한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국민 덕분에'는 복지부가 진행한 '의료진 덕분에' 챌린지를 전 사회 차원의 감사 메시지로 확대한 것이다.


복지부는 지난 4월부터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에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수만명이 참여했다. 이에 보건복지부는 국민이 보여준 훌륭한 시민의식에 감사를 전하며, 교보생명에 래핑 참여를 요청했다.


이번 래핑에 그려진 무궁화, 국화, 들꽃 등 비와 바람을 이겨내고 피어난 꽃들은 우리 국민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의료진 덕분에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팅 아티스트 나난이 디자인을 맡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은 민족기업으로서 국민을 응원하고 위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고요해진 광화문 광장이 다시 시민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