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10월 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스틱(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 충족 시 가입 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7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저축과 내집마련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