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HK이노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오픈


입력 2020.09.11 12:42 수정 2020.09.11 12:42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HK이노엔(구CJ헬스케어)이 일반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을 살 수 있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뉴틴몰’을 열었다. ⓒHK이노엔 HK이노엔(구CJ헬스케어)이 일반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을 살 수 있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뉴틴몰’을 열었다. ⓒHK이노엔

HK이노엔(구CJ헬스케어)이 일반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을 살 수 있는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뉴틴몰’을 열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 공략을 강화하고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대목을 대비한다는 전략이다.


11일 HK이노엔에 따르면 뉴틴몰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이노엔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언택트 환경에서 뉴틴몰은 HK이노엔의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식품 그리고 향후 출시될 마스크, 손 세정 제품 등을 손쉽게 접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K이노엔은 뉴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인기 건강기능식품 1종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