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호중, 군 복무 중에도 열일…‘그대, 고맙소’ 포토플레이 이벤트


입력 2020.09.22 09:48 수정 2020.09.22 09:4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GV ⓒCGV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포토플레이 이벤트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29일 개봉을 앞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공식포스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연일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무대 위 김호중의 사진들로 구성된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6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6종은 포토플레이를 구매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CGV ‘포토플레이’(PhotoPlay)는 뒷면에는 예매 내역을,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편집해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14년 첫 선을 보인 ‘포토티켓’의 새로운 이름이다.


CGV 모바일 앱의 ‘포토플레이’에서 나만의 포토플레이를 미리 제작하고, ‘그대,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관람한 후 극장 로비의 티켓판매기를 통해 출력하면 당첨자에 한해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1장이 랜덤으로 추가 발행된다. 총 6종의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중 1장이 랜덤 선택되기 때문에 여러 번 당첨되는 경우 똑같은 이미지가 출력될 수 있다.


포토플레이를 구매한 관람객이 현장에서 출력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가 지급된다. 당첨 여부는 현장에서 출력할 때 티켓판매기 화면의 ‘당첨 축하’ 메시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9일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