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메인 전면 개편


입력 2020.09.28 11:50 수정 2020.09.28 11:50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NH농협생명이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28일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창구는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농협생명은 혁신적 고객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메인화면 UI·UX 전면 개편 ▲메뉴검색 신설 ▲금액입력 단축버튼 신설 등을 추진했다. 메인화면 UI/UX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하여 보다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또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하여 편의성을 제고했다는 설명이다.


농협생명은 2018년 12월 실손보험 간편청구시스템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해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8월에는 인공지능 기반 24시간 챗봇서비스 '코리봇'을, 올해 7월에는 금융업계 최초로 금융결제원의 '바이오체인 인증'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언택트 서비스 경쟁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의 앱 설계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