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연중라이브’ 나훈아, ‘대박’ 난 콘서트에 아쉬운 점 있다?


입력 2020.10.08 19:30 수정 2020.10.08 17:1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KBS

9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한가위를 뜨겁게 달군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비하인드부터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전 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로트 퀸’ 김연자. 가을하면 떠오르는 명작 드라마 ‘가을 동화’를 만나본다.


이밖에도 관객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할 힐링 영화 ‘돌멩이’의 주인공 송윤아, 김대명, 김의성과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는 도굴꾼들이 뭉친 한국판 ‘인디아나 존스’ 영화 ‘도굴’의 주역들까지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이 난무했던 인터뷰 현장을 공개한다.


특히 ‘연중 이슈’에서는 올 추석 연휴 내내 대한민국에 나훈아 신드롬을 킨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그 뒷이야기에 대해 다룬다. 나훈아는 16년 만의 지상파 방송 출연, 70대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 소신 발언 등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29%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번 공연의 기획·연출을 담당한 제작진을 만나 세세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역대급 공연이었음에도 가황 나훈아와 제작진이 함께 꼽은 아쉬운 점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