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 윙, 슈퍼엠 뮤비 속 ‘태민’ 손에서 가로로 휙…“저 폰 뭐야?”


입력 2020.10.13 10:00 수정 2020.10.13 09:56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LG전자, 유튜브 채널 활용 신제품 마케팅 나서

영상 후반 가로로 돌아가는 ‘스위블 모드’ 눈길

아이돌그룹 슈퍼엠의 멤버 태민이 정규 1집 타이틀곡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서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을 사용하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윙’ 마케팅에 나섰다. MZ세대 유튜브 이용자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이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공개된 아이돌그룹 슈퍼엠의 정규 1집 타이틀곡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 윙이 등장한다.


뮤직비디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메인 화면이 가로로 돌아가는 ‘스위블 모드’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한다. 영상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6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LG 윙의 차별화된 폼팩터(기기 형태)와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이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려지길 기대한다.


LG 윙은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바(Bar) 타입 스마트폰의 편의성에 스위블 모드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 6일 국내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출시했다. 출고가는 109만8900원이다. 이는 지금까지 국내 시장에 출시된 ‘이형(異形)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낮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세상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