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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1000만 고객 달성…보험업계 두 번째


입력 2020.12.02 09:29 수정 2020.12.02 09:29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B손해보험이 보유고객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 소개 포스터.ⓒ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국내 보험업계에서 두 번째로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DB손보의 고객 수는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에 이어 이번 달 1000만명을 달성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DB손보 고객인 셈이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보는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의 포문을 열고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이후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 대표 자동차 브랜드 프로미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뤄지는 V-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개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B손보는 이번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신규 TV CF를 제작하고 '천만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보 관계자는 "1000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보험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1000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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