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4일 상무·지역본부장 인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의 취임 이후 이뤄진 사실상 첫 인사로, 능력과 성과에 주안점을 두고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초석이 될 인재를 대거 발탁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농협은 이번 인사를 시작으로 이 회장이 취임 초부터 강조한 디지털 혁신, 유통혁신, 조직운영혁신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농협금융, 은행 부행장·보험 부사장급 인사 단행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4일 NH농협은행과 NH농협생명·NH농협손해보험의 부행장·부사장급 인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농협금융은 이번에 임용된 인사의 업무경력을 고려해 향후 담당업무를 맡길 예정이다.농협금융은 전문성과 성과중심, 현안 해결형 맞춤 인재 중용에 이번 인사의 초점을 맞췄다. 또 농협은행의 이수경 부행장과 농협생명의 허옥남 부사장 등 농협금융 최초로 여성 임원 2명을 동시에 발탁해, 국내 금융권 유리 천장을 깨는데 앞장섰다는 설명이다.농협금융 관계자는 "앞으로 예정된 부서장, 영업점장 등 인사에서도 경험과 실력이 우수한…
황성우號 삼성SDS, AI·클라우드에 힘준다
12명 임원 승진 인사...강석립 IT혁신사업부 부사장 승진삼성 미래 기술 이끈 황성우 신임 사장으로 세대교체
문대통령, '부동산 정책 실패' 김현미 교체…부처 4개 인사 단행
국토 변창흠·행안 전해철·복지 권덕철 발탁막말 논란 이정옥도 교체…여가 정영애 지명
속보 문대통령, 행안 전해철·복지 권덕철·여가 정영애·국토 변창흠 지명
문대통령 장관 인사 단행
[인사] 삼성전자
■세트부문<승진>◇부사장 ▲고승환 ▲김경환 ▲김이태 ▲김학상 ▲성일경 ▲윤장현 ▲이강협 ▲이기수 ▲이병준 ▲이준희 ▲장성재 ▲정현준 ▲주창훈 ▲최방섭 ▲최승범 ▲홍두희 ▲Joseph Stinziano(스틴지아노)◇전무 ▲고대곤 ▲김강태 ▲김경훈 ▲김기훈 ▲김병도 ▲김상우 ▲김세호 ▲김수진 ▲김인식▲김정식 ▲김창업 ▲문승도 ▲박성호 ▲배광진 ▲안재우 ▲오치오 ▲원종현 ▲유미영 ▲윤종덕 ▲윤준오 ▲이광렬 ▲이기호 ▲이시영 ▲이원준 ▲이학민 ▲이헌 ▲장문석 ▲정재신 ▲정호진 ▲조인하 ▲한상숙 ▲황태환 ▲Menno Van Den…
검찰, 이재용 ‘무죄’ 선고에 대법원 상고…재계, ‘이러다 다 죽어’ 위기감
유시민 극언 놓고 공방…與김재섭 "똥군기 잡아" vs 野전용기 "집안 관리부터"
韓 조선, 中 제치고 지난달 수주 1위...점유율 61%
송철호 전 울산시장 '뇌물수수 혐의' 1심서 무죄
[데일리 헬스] 트로트 제왕 송대관 사인 '심장마비'...전조증상이 있다고?
세종시 ‘3억 로또’ 청약에 57만명 몰렸다…“줍줍 막차 수요 우르르”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 KB금융, 주주환원 실망감에 5%대 급락
· ‘혹독한 신고식’ 치른 LG CNS, 상장 이틀째 1% 반등
· LG CNS, 코스피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比 5%↓
· 효성중공업, 역대 최대 실적에 11%대 강세
· 삼성전자, 이재용 ‘10년 사법리스크’ 일단락에 4%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