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은행, '2021 설 맞이 언택트 특별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2.09 09:12 수정 2021.02.09 09:1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하나은행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설맞이 언택트 특별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비대면을 통한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진행되는 '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이벤트는 ▲행운의 복머니 받기 ▲소중한 내마음 전하기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로 구성되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행운의 복 머니 받기'는 하나원큐 로그인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 최대 10만명, 총 50만명에게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무료로 운세 및 토정비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만나지 못하는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하나원큐이벤트 페이지의 내마음송금 또는 환전선물을 통해 원화 또는 외화를 선물하고 이벤트에응모한 손님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선물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또한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는 설 연휴 기간 중 하나원큐 앱을 통해 월 10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e-플러스 적금을 가입만 해도 연 0.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추가로 설을 맞아 세뱃돈과 입학,졸업 축하금으로 목돈마련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2월15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만18세 이하 손님이 아이꿈하나 적금, 일달러 외화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중 가입 상품 수에 따라 CU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청소년할인 특화상품인 리틀프렌즈 Teenager 후불교통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 연결 시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영하나' 플랫폼을 통해 제휴 학생증카드를 발급 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 시 축하금과 노트북, 에어팟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언택트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꼭 필요한 금융상품과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