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맛남의 광장’ 백종원도 실패한 요리, 양세형은 해냈다?


입력 2021.02.18 20:00 수정 2021.02.18 13:4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소유진 SNS에 올리온 영상 화제

오후 9시 방송

ⓒSBS

18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배우 이선빈이 먹방부터 배달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 식사를 앞두고 농벤져스는 레트로 감성 가득한 다방에서 달콤한 휴식 시간을 가졌다. 다방 한구석에 있던 달고나 조리도구를 본 멤버들은 달고나를 주제로 한 열띤 대화를 펼쳤다.


김희철은 소유진의 SNS에서 백종원이 달고나를 만드는 모습을 봤다며 화제의 영상을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달고나 만들기에 대실패한 백종원과 실망한 표정의 아이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김희철은 “형님 달고나 못 만드시잖아요”라며 팩트 폭력을 날려 백종원을 뜨끔하게 만들었다고.


이후 지역별로 다양한 달고나의 명칭과 먹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부산 출신인 김동준은 ‘쪽자’, 충청도 출신인 백종원과 유병재는 ‘띠기’, 동두천 출신인 양세형은 ‘찍어 먹기’나 ‘뽑기’로 달고나를 불렀다고 밝혔다.


이어 달고나 만들기에 도전한 멤버들은 의외로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고, 반면 한 번에 달고나 만들기에 성공한 양세형은 백종원 앞에서 넘치는 자신감을 뽐냈다. 백종원은 멤버들이 달고나를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기만 하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그는 양세형이 만든 달고나를 많이 먹으려다 바닥에 떨어뜨리는가 하면 달고나 모양 뽑기에서 실패해 구박을 받는 등 굴욕을 당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오후 9시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