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여성복 브랜드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는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색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가 MZ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소통하는 중요 채널로 부상함에 따라 LF 대표 여성복 브랜드에서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에 나선 것이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닥스레이디스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올 봄 시즌 새로운 주력 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보라끌레르는 약 31만6천여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로, 디자이너 출신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소재 분석,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 흐름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와의 협업 마케팅 영상은 지난 4일 보라끌레르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하루 만에 7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친근한 이미지의 보라끌레르는 헤지스 레이디스의 봄 대표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시간·장소·상황(TPO)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함께 소개했다.
닥스 레이디스와 협업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구독자 29만6천여명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로, 시원시원한 말투와 솔직한 후기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닥스 레이디스와 함께한 이번 유튜브 영상은 지난 5일 옆집언니 최실장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면서 하루 만에 5만뷰를 돌파했다.
영상에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닥스 레이디스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한끗차이 나는 연출법을 설명했다. 트렌치코트의 허리벨트 매듭법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이너 연출법을 비롯해 날씨에 따른 라이너 탈부착 팁, 환절기 시즌 팬츠와 원피스를 동시에 매치하는 레이어드 코디법, 포인트 액세서리 활용법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오는 18일까지 보라끌레르가 직접 착용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LF몰 및 모든 제휴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달 10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