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증권,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 행사 실시


입력 2021.04.28 10:41 수정 2021.04.28 10:43        나수완 기자 (nsw@dailian.co.kr)

매 분기 첫 영업일 ‘소비자보호의 날’ 지정

27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서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왼쪽)와 김성현 대표이사가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 선포식’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이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금소법) 시행에 따라 전 임직원의 소비자보호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 행사’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KB증권 임직원은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판단하고 행동 ▲금융투자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투명하게 제공 ▲고객 권익보호를 위해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 ▲고객을 공정하게 대하고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업무 수행 등을 약속하고 반드시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또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하고 해당기간 다양한 소비자보호 관련 컨텐츠와 교육자료를 제공해 직원들의 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함양하기로 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보호 실천의지를 소비자들에게 약속한 만큼 소비자보호의 날을 매 분기 운영해 소비자보호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나수완 기자 (n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나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