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성년의 날' 선물 제안


입력 2021.05.13 09:01 수정 2021.05.13 09:0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메종루이마리 향수, 캔들, 바디케어 상품 추천

빈폴액세서리 네모 핸드폰 미니백도 큰 인기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Z세대를 대표하는 만 스무 살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성년의 날' 선물을 제안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착한 소비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생산과 소비 전 과정에서 환경을 먼저 고려하는 클린 뷰티가 화장품 선택시 중요한 키워드로 떠올랐다.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이러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Z세대를 위한 성년의 날 맞춤 선물로 오랜 식물의 역사를 담고 있는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의 상품을 추천했다.


특히 나무와 땅을 닮은 향료들이 레이어드돼 흙내음과 시나몬, 베티버 향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No.04 부아 드 발린코트'를 시그니처 향으로 제안했다.


따뜻하고 신비로운 숲내음과 화이트 머스크 향이 레이어드된 'No.02 르 롱 폰드', 자몽·오렌지·블랙페퍼 같은 시트러스 향과 흙내음의 우드 향이 조화된 'No.09 발레 드 파니'도 남녀 관계없이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향이다.


또한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Z세대 스무 살 커플들을 위한 고가성비, 실용만점의 남녀공용 네모 핸드폰 미니백을 제안했다.


네모 핸드폰 미니백은 어떤 룩에나 어울리는 모던하고 깔끔한 직사각형 디자인을 바탕으로 그린, 애플 그린, 네이비,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큰 핸드폰을 수납할 수 있도록 비교적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뒤쪽에는 카드 슬롯이 있어 활용도가 높고 내부 안감은 항균 처리돼 한결 위생적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재홍 해외상품1사업부 그룹장은 "올해 성년의 날 선물은 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지구와 환경을 우선시하는 클린 뷰티 트렌드를 고려해 준비한다면 가장 센스 있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자연의 향을 담은 메종루이마리의 경우 레이블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면서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