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트럼프 관세, 농담 아냐…예정대로 변함없이 진행"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이 상호관세 부과가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미 CBS 방송에 따르면 러트닉 장관은 6일(현지시간) 인터뷰에서 기자가 ‘상호관세 부과 시점이 연기될 가능성이 있나’는 질문에 “없다. 상호관세는 며칠 혹은 몇 주 동안 변함없이 유지될 것”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가 대부분 국가들에게 적자를 보고 있는 현재의 무역 구조를 재편하려 한다. 우리는 이것을 끝낼 것”이라고 답했다.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일 백악관 로즈 가든에서 그동안 수차례 예고해 왔던 상호관세를 직접 발표했다. 그는 기본적으로 모…

[데일리 헬스] 이봉원, 건강 위해 '이 운동' 첫 도전...어떤 효과 있길래

이봉원이 '필라테스'에 도전한다고 밝혀 필라테스의 운동 효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봉워니형'에는 '필라테스 갔다가 혼쭐난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 속 이봉원은 필라테스 업체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그는 "한번 해보고 싶었다"며 "남자도 요즘 많이 하냐. 소위 말해서 뱃살 빼는 것도 되느냐. 내장지방이 많다"며 질문했다.이에 필라테스 강사는 내장지방을 참고하며 우선 통증 부위가 있는지 물었다.이봉원은 "목이 뻐근한 것도 다 치료가 되느냐"며 "등, 허리, 목이 아프고 종아리 근육도 아프다"며 …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이상·짙은 안개...먹으면 건강 효과까지 얻는 제철 '봄나물' 무엇?

오늘(7일)은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다. 기상청에 따르면 새벽부터 오전 사이 중부서해안과 경기북부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중부내륙과 전라권, 경북권내륙은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다.특히 해안에 위치한 교량과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면서 일부 지역에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고,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도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겠다.아침 기온은…

연재

D-포토 더보기

동십자각에서 열린 '범시민대행진' 집회

13

'사기 탄핵' 외치는 윤석열 지지자들, 빗속의 헌재 선고 불복 집회

10

베로니카 비어드 포토콜 행사

11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적막한 한남동 관저

3

윤석열 파면 19분 만에 대통령실 봉황기 내려

2

헌재 "피청구인 대통령 윤석열을 파면한다"

5

헌재, 윤석열 파면 선고...절규하는 지지자들

9

'윤석열 대통령 운명의 날' 관저 앞 모인 지지자들

9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D-데이' 헌법재판관 출근길

7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D-데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