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B손보,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입력 2021.06.10 10:17 수정 2021.06.10 10:18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B손해보험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해 발간했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DB손보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해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보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모바일이나 PC로 DB손보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