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경산업, 中 '618 쇼핑 축제'서 25% 성장… BB크림 부문 1위 달성


입력 2021.06.21 15:06 수정 2021.06.21 15: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AGE 20’s 왕홍 기획세트.ⓒ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기준 전년 대비 25%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 618기획세트’는 준비된 물량인 2만5000세트가 사전예약 기간에 완판되는 등 중국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AGE 20’ s에센스 커버 팩트는 올해도 티몰 국제관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준비와 메이크업 수요가 점차 늘어나는 분위기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및 온라인 판매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