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 출시


입력 2021.07.01 09:54 수정 2021.07.01 09:5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영원아웃도어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도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지난 4월14일 도쿄올림픽 G-100일 행사에서 공개된 팀코리아 시상식 단복과 트레이닝 단복 등 10종의 의류 제품에다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세대의 특별한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 루즈핏 티셔츠, 레깅스, 백팩 및 마스크 등을 더해 총 15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태극마크와 건곤감리(乾坤坎離)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냉감, 발수·투습 및 흡습·속건 기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K-에코 테크를 통해 전 제품에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시상용 단복으로 활용될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는 더위를 막는 냉감 기능과 햇볕을 막는 UV차단 기능을 갖췄고,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재킷은 팔 소매에 태극기의 태극 마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고유의 멋을 살렸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백팩과 마스크도 함께 출시됐다. 보레알리스 백팩은 30리터급 수납 능력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 포켓을 적용했다. 마스크는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3D입체 곡선으로 제작하고 코패드를 더해 착용감과 밀착감이 뛰어난 패션 마스크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지난2014년부터 팀코리아의 공식 단복을 책임져 온 영원아웃도어는 축적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통해 진일보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이번에는 친환경 혁신까지 달성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많은 국민들께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과 함께 다가올 올림픽에서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고각자의 일상에서도 활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