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는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7월에 새롭게 오픈하는 버거보이 신용산점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매장이다.
수제 버거 매장과 패션 매장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각 매장 간 연계된 프로모션 진행으로 쇼핑의 재미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네파X버거보이 팝업스토어는 ‘자연과 도심 속의 색다른 경험과 순간들’을 콘셉트로 유리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C-TR 3.0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C-TR 3.0대표 제품들과 더불어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협업 제품들도 함께 구입 가능핟.
또한 버거보이 매장과 연계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23%할인가에 제공하는 네파X버거보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티셔츠,모자)구매 시 버거보이 세트(버거, 프라이, 음료)가 제공되며, 네파 제품 구매 시에도 버거보이 사이드 메뉴(프렌치프라이)가 제공된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4월 버거보이와의 협업을 통해 주요 타겟인 MZ세대 사이에서 이색 콜라보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결정하게 됐다”며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캠핑 감성 버거 브랜드 버거보이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