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신제품과 SNS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랜드 신상기획전’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신상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위메프 특가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기획전은 매주 목요일 위메프가 엄선한 1개 브랜드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주에는 아모레퍼시픽 건강한이너뷰티(Wellness & Inner Beauty Brand)브랜드 인큐브미의 신제품 ‘슬림큐브플러스’를 선정했다. 슬림큐브플러스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일인 8일 단 하루 슬림큐브플러스 28입을 7만200원에 판매한다.여기에 위메프 단독 혜택으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소식을 SNS에 홍보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슬림큐브플러스 4주분도 증정한다.
성은실 위메프 브랜드 사업팀장은 “매월 다양하게 쏟아지는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브랜드사는 신상품을 알릴 채널로, 소비자는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