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증권, 'O2' 광고 영상 유튜브 3백만 뷰 돌파


입력 2021.07.28 15:25 수정 2021.07.28 15:25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삼성증권이 지난달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투'의 캠페인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3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지난달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늘의투자(O2, 이하 오투)'의 캠페인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3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해당 광고는 총 3편의 본편 영상으로 나눠 구성된다. 이 중 조회수가 92만회로 가장 높은 '오이가 아니라 오투다' 영상은 'O2'가 '오이'로 발음될 수 있는 상황을 언어 유희를 통해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다.


삼성증권에서 론칭한 '오투'는 '투린이(투자 + 어린이)' 맞춤형 앱으로 기존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어플인 '엠팝(mPOP)' 대비 메뉴를 6분의 1 수준으로 간소화 시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오투 앱의 모토에 맞춘 '보기 좋게 딱! 오투' 광고 시리즈도 유튜브 조회수 80만뷰를 넘어섰다.


오투는 간소화 서비스와 함께 개인별 관심·보유 종목에 관련된 뉴스와 리포트를 맞춤형으로 제공받는 맞춤화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슬림화, 맞춤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투에서는 청약을 통해 공모주를 배정받을 시 발생하는 '공모주 청약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삼성증권의 첫 계좌를 오투 앱에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0만 명에게 온라인 공모주 청약 배정시 발생하는 2000원(건당)의 청약수수료를 8월 한 달간 면제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오투 앱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