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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3323억원으로 8.2% 증가
신세계푸드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연결기준)이 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4% 증가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323억원으로 8.2% 성장했다. 당기순이익은 6314% 증가한 56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세계푸드, 대체육 사업 진출…‘베러 미트’ 론칭
첫 제품으로 독자기술로 개발한 돼지고기 대체육 햄 ‘콜드컷’ 선봬소비자가 콜레스테롤, 동물성 지방, 항생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스타벅스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로 출시…제품 라인업 및 판매채널 확대할 것
신세계푸드, 구내식당 테이크 아웃 31% ↑
코로나19 영향으로 구내식당에서 제공되던 급식도 개별 공간에서 안전하게 즐기려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테이크 아웃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1~6월 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간편식의 이용량이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특히 코로나19 4차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테이크 아웃 간편식 이용량은 전년 동기 대비 72%나 증가했다고 밝혔다.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대신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크 아…
신세계푸드 "홈술족 와인 사랑에 감바스 간편식 판매 51%↑"
‘올반 한잔할래’ 라입업 확대 및 판매 채널 확대 예정
신세계푸드 '올반 삼계탕' 인기...6월 판매량 81%↑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이 인기를 끌고 있다.6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올반 삼계탕’의 6월 한 달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1% 신장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올 여름 평년보다 이른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보양식으로 미리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특히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편식으로 손쉽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했을 뿐 아니라, 외식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면서 1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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