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에서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는 네번째 ‘피너츠(Peanuts)’ 컬렉션을 선보이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여섯 살 때 베이비시터로부터 거대한 스누피인형을 선물 받은 이후 찰스M. 슐츠(Charles M. Schulz)의 피너츠 만화를 가장 좋아하게 됐고, 그 어린시절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피너츠에 등장하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등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은 빈티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웻셔츠와 티셔츠, 아이코닉 백인 스냅샷과 더토트, 그리고 스니커즈와 액세서리 등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마크 제이콥스는 ‘헤븐(HEAVEN)’, ‘컬러(COLOR)’와 같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에서 공식 수입 전개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는 네번째 ‘피너츠(Peanuts)’ 컬렉션을 선보이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여섯 살 때 베이비시터로부터 거대한 스누피인형을 선물 받은 이후 찰스M. 슐츠(Charles M. Schulz)의 피너츠 만화를 가장 좋아하게 됐고, 그 어린시절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피너츠에 등장하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등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은 빈티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웻셔츠와 티셔츠, 아이코닉 백인 스냅샷과 더토트, 그리고 스니커즈와 액세서리 등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마크 제이콥스는 ‘헤븐(HEAVEN)’, ‘컬러(COLOR)’와 같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