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부터 꾸준한 콜라보를 선보이며 힙한 감성의 대표 주자로 떠오른 대한제분 곰표가 2020년 여름 키즈 의류 콜라보로 호응을 얻었던 런레빗과의 두 번째 만남을 알렸다. 지난 12일 곰표는 키즈 의류 브랜드 런레빗과 여름 의류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친숙한 곰 캐릭터를 트렌디하게 해석하여 뉴트로 열풍의 선두에 섰던 대한제분 곰표는 '곰표 티셔츠', '곰표 치약', '곰표 밀가루 쿠션', '곰표 맥주' 등 식품, 음료, 패션 등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20년 여름, 런레빗만의 '핸드드로잉'으로 두 브랜드의 로고를 조합해 힙한 뉴트로 감성을 선보였던 키즈브랜드 런레빗이 2021년 올 여름에는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곰표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 디자인은 런레빗의 가족 모두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촬영에 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CAMP LIFE'의 스티커 하나하나를 손그림으로 그려 프린팅한 곰표X런레빗 협업 상품은 곰표가 가지는 뉴트로한 감성에 런레빗의 따뜻함이 더해져 다시 한번 MZ세대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2021년 제품은 기존 키즈라인에 더해 성인라인이 함께 출시되어 작년 키즈라인만 출시되었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어린이 셋업 2종, 성인 셋업 2종, 어린이 티셔츠 2종, 성인 티셔츠 2종, 모자 1종으로 구성되어 아동은 물론 성인이 함께 입을 수 있어 패밀리룩으로도 호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