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바디프랜드, '비 더 레전드' 두 번째 페이커 편 공개


입력 2021.09.01 13:54 수정 2021.09.01 13:5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치는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두 번째 주인공을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바디프랜드가 공개한 비 더 레전드 두 번째 주인공은 프로게이머 페이커다. 페이커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살아있는 레전드로,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다 우승을 기록하며 2013년 데뷔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최고의 미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그는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변화시키며 리그를 지배하는 선수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로게이머로 꼽힌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선보인 영상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페이커의 플레이에 빗대어 표현했다. 고객을 '10년 더 건강하게' 하는 바디프랜드의 뛰어난 기술력을 자신만의 기술로 레전드 반열에 오른 페이커에 투영한 것이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14일 캠페인의 첫 주인공인 손흥민을 통해 'XD' 'XD-Flex' 'XD-Pro' 등 마사지 모듈 라인업을 소개한 바 있다. 손흥민과 페이커에 이은 또다른 레전드의 이야기도 추가로 전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공략법을 이용한 플레이로 세계 무대를 평정한 페이커와 다양한 모드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바디프랜드가 손을 잡았다"며 "손흥민과 페이커에 이어 공개될 마지막 레전드의 이야기도 기대해주시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