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백팩 브랜드인 엑스디디자인(XD-Design)이 캐주얼 백팩 ‘바비소프트’ 뉴컬러 2종을 출시해 여성 고객층을 확대할 전망이다.
엑스디디자인은 레드와인과 옐로우 색상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바비소프트 모델은 여성을 타겟으로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엑스디디자인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가장 잘 보여준 디자인과 색상으로 소비자들을 만났다. 대표적으로 블랙, 그레이, 카키, 네이비, 민트까지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실용성과 편리함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먼저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RPET 원단과, 방수 및 통기성이 우수하다. 귀중품을 물기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물기에 젖은 가방을 손쉽게 닦을 수 있다. 통풍에 최적화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 땀에 젖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200mm 스펀지 층으로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특허화 된 도난방지 락 지퍼와 전자태그(RFID)가 장착돼 있으며, USB 충전 포트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가방 앞면과 옆면에 있는 반사 스트라이프를 통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다. 히든 수납공간에는 교통카드, 스마트폰, 키홀더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확장성 지퍼로 짐이 많은 캠핑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엑스디디자인 관계자는 “엑스디디자인의 모든 라인업은 젊은 여성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다. 특히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에도 협찬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드와인은 강렬함과 옐로우의 화사함이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