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가을·겨울시즌에 하루가 다르게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시간을 돌리고 싶게 만든다. 여름휴가때는 그을린 피부를 어느 정도 관리를 할 수 있지만 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시도 때도 없이 피부가 당기기 때문이다. 이때 수분부족은 물론 피부가 손상되면서 전체 스킨톤이 어두워진다.
눈에 띄게 어두워지고 푸석해지는 피부 톤이 고민일 때 피부 톤을 맑고 브라이트 톤업 해주는 콜라겐밤이 등장했다. 제이미브론즈사의 ‘C+콜라겐 밤’으로, 일명 ‘제이미 모이스쳐’로 불리고 있다.
제이미사에 따르면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마린 콜라겐을 사용하였으며, 액티브 모이스쳐 시스템으로 콜라겐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고 한다.
살살 펴 바르면 녹는듯하게 스며들며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된다. 무거운 제형이면 피부에 스며들지 않고 떠있는 느낌이지만, 제이미 콜라겐밤은 달랐다. 금새 피부가 촉촉해지고 보습크림을 바른 듯 은은한 광채와 더불어 피부톤이 한층 브라이트해지는 느낌이다.
제이미C+ 콜라겐밤은 피부보습을 원하고 화이트태닝을 즐겨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잡는데 일단은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2019년 출시된 이 제품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6개월 만에 대략 1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제이미 씨플러스는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다. 유명 화장품사의 콜라겐 크림은 10만원대를 훌쩍 넘지만, 이 콜라겐 제품은 600ML 대용량 사이즈가 5만원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었다.
가을·겨울 시즌 피부가 건조해서 탄력을 잃고 피부 톤이 어두워져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많은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이번 가을·겨울 제이미 모이스쳐 콜라겐밤을 구매하면 드라이브 하면서 들을 수 있는 DJ LINK 뮤직앨범과 스킨톤 레벨을 셀프로 측정할 수 있는 다크태닝 미터기, 전국 주요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IBIZA태닝 콜라겐 화이트태닝 쿠폰 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태닝전문 스토어 매장 30곳과 현대시티아울렛, 신세계, 롯데ON, 아마존, 지마켓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