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에 20% 할인권 증정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니트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볍고 따뜻해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 니트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캐시미어 소재에 대한 수요는 10월부터 11월 사이가 1년 중 70% 가까이 차지할 정도로 높은데, 올해의 경우 10월 중순부터 일교차가 커지고 11월 들어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며 수요가 몰린 것이다.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 ‘유닛(UNIT)’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유닛’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 친구를 맺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출시한 따끈따끈한 캐시미어 100% 니트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유닛 캐시미어 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오프라인 ‘유닛’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한정으로 ‘캐시미어 머플러’, ‘앙고라 머플러’ 등 캐시미어 니트 웨어와 잘 어울리는 머플러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품질의 캐시미어 니트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니트 전문 PB브랜드 ‘유닛’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유닛’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는 온/오프라인 캐시미어 니트 20% 할인 쿠폰 외에도 매월 다양한 ‘유닛’의 소식과 할인 쿠폰, 그리고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유닛’ SNS 및 온라인몰과 연계된 각종 이벤트와 기획전, 점포별 라방(Live 방송) 등의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최원석 롯데백화점 PB운영팀 유닛 치프바이어(선임상품기획자)는 “가을, 겨울 특히 각광받는 캐시미어 니트 웨어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유닛 캐시미어 위크’를 진행한다”며 “유닛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통해 캐시미어로 대표되는 다양한 프리미엄급 소재와 컬러, 디테일이 가득한 니트웨어에 대한 정보도 얻고, 해당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닛(UNIT)’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3040 여성들을 위한 롯데백화점의 니트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15년 9월 론칭됐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동탄점을 비롯 전국 29개 정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