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반려일상 솔루션 제안"…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입력 2021.11.15 10:08 수정 2021.11.15 10: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돼 만든 브랜드로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우리 집 사고뭉치 반려동물들을 의미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좌충우돌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진짜 반려일상에 주목하며 반려가족의 동행을 응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pH6.5(±1)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만들었다. FEMA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해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향에 더욱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위해 무향 타입의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무향 샴푸의 경우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