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25일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캠핑을 즐기러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간편히 즐기기 좋은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를 가맹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했다.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인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딩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홈카페, 캠핑 트렌드 등의 확산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드립 커피를 가맹점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R&D와 노하우가 집약된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