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SDS, 40대 부사장 2명 등 승진 인사…"IT 기술 리더십 강화"


입력 2021.12.09 10:50 수정 2021.12.09 10:52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IT 시장 변화 대응·미래 동력 발굴 위해 각 분야 인재 중용

40대 부사장 2명 발탁해 도전과 혁신 꾀해

"IT 기술 리더십 강화"

권영준 삼성SDS AI연구센터장 부사장(왼쪽), 서호동 삼성SDS 물류사업부 전자물류사업팀장 부사장.ⓒ삼성SDS

삼성SDS는 9일 부사장 6명, 상무 10명에 대한 임원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성SDS는 이번 클라우드로의 IT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인재들을 두루 중용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인공지능(AI)·클라우드·보안·디지털 물류 등 IT기술 전문역량을 보유하고,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한 사업 성과를 이룬 인재들이 승진했다.


특히, 삼성SDS는 미래를 대비한 도전과 혁신을 이끌 차세대 젊은 리더 양성을 위해 권영준 AI연구센터장, 서호동 물류사업부 전자물류사업팀장 등 40대 2명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또한, 이은주 클라우드사업부 상품혁신팀장 부사장, 임지현 상무 등 2명의 여성 임원 승진자가 나왔다.


삼성SDS 측은 "회사의 성장을 주도할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 IT기술 리더십과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