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개인 통산 10번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0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이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1월의 감독"이라고 발표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아스톤 빌라의 수장 스티븐 제라드,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과의 경쟁을 이겨내고 11월 최고의 감독이 됐다.
맨시티는 11월 한 달간 리그 3경기서 전승을 기록했고 7득점 1실점의 압도적 성적을 냈다.
롯데 떠난 최현 코치, 미네소타 1루·포수 코치 맡는다
롯데 자이언츠를 떠난 최현(미국명 행크 콩거) 코치가 미네소타 트윈스의 유니폼을 입는다.미네소타는 11일(한국시간) "콩거 코치를 영입했다. 그는 1루 및 포수 코치를 겸할 예정"이라며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에서 2년간 코치로 일했던 경력이 있다"라고 소개했다.한국계 2세인 최현 코치는 2006년 LA 에인절스에 1라운드 전체 25순위 지명을 받았고 2010년 빅리그에 데뷔했다. 2016년까지 빅리그 통산 373경기에 출전해 타율 0.221 31홈런 114타점을 기록했다.은퇴 후 아마추어 지도자로 활동한 최현 코치는 2020년 …
‘10년간 토종 3명’ 외인천하 투수 골든글러브
두산 미란다, 득표율 76%로 투수 골든글러브최근 외국인 투수들이 득세, 토종 투수 사라져
‘3시즌만’ V리그 올스타전 온라인 팬 투표 실시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이 3시즌만에 열리는 올스타전을 위해 팬투표를 실시한다.다음달 23일(일) 신생팀 페퍼저축은행의 연고지인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의 팬투표는 배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일(금) 오후 5시부터 23일(목)까지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연맹 홈페이지(www.kovo.co.kr)에서 투표할 수 있다.투표 대상은 2라운드 종료 기준, 팀 경기수의 50% 이상 경기에서 3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로서 K-스타, V-스타 남녀 총 28명이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
한국 쇼트트랙 내우외환, 끝이 안 보인다 [김평호의 인상팍]
국가대표 선발전 1위 심석희, 고의 충돌 의혹 등으로 최민정과 갈등세계 강호들 견제 속 올림픽서 8년 만에 모든 종목 출전권 확보 실패
“연승 아닌 우승” 현대건설 VS “트레블의 저력” GS칼텍스
1위 현대건설과 2위 GS칼텍스 격돌...V-리그 3라운드 최고 빅매치
[오늘 날씨] 추위 한풀 꺾이고 건조·강풍 주의...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이재명·김부겸, '개헌' 놓고 입장차…"입장 밝혀라" "탄핵 집중"
中 "신종 박쥐 코로나바이러스 발견…사람에 전파 가능"
"겉으론 비건 운동, 회식은 고깃집"…김은혜, 이재명 상속세안 직격
‘캡틴아메리카 복장’ 尹지지자, 블랙요원 아닌 'XX' 출신이었다?
[데일리 헬스]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이 질환' 투병 고백..."체중 23kg 줄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