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휠라코리아 케즈, 김새론과 함께한 '2021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입력 2021.12.17 16:29 수정 2021.12.17 15:3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김새론과 함께한 '2021 원터 컬렉션' 화보.ⓒ케즈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 슈즈 등을 망라한 ‘2021윈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새론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장 평범한 오늘도, 나는 맑음’이라는 테마 아래 카페와 집, 동네 등 일상 속 친근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 김새론의 자연스러운 겨울나기를 포착, 화보에 담았다. 화보를 통해 맑고 깨끗한 매력의 소유자 김새론이 케즈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반영한 아우터, 맨투맨,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화보 속 김새론이 선보인 케즈의 2021윈터 컬렉션은 아이템 전반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용도,뉴트럴한 감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Keds스트링 구스다운 점퍼’는 구스다운 충전재(솜털80:깃털20)를 활용해 높은 보온성과 더불어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춘 여성용 다운재킷이다 .허리 부분 조절 가능한 스트링과 앞뒤 다른 길이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재킷 전면 로고 자수 디테일로 케즈만의 심플한 멋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커플룩으로도 좋은 ‘Keds오버사이즈 구스 다운 점퍼’는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다운 재킷이다. 엉덩이를 덮는 중간 길이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갖췄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코트들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오버핏 후디 더플코트인 ‘Keds더플 코트’는 탄탄한 울 소재가 88%이상 들어가 가볍고 따뜻한 데다 사선으로 달린 토글 단추 디테일이 멋스럽다.


케즈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Z세대 대표주자 김새론씨가 올겨울 케즈가 선보이는 윈터 컬렉션의 특징을 명료하게 표현해줬다”며 “답답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 케즈가 제안하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윈터 패션과 함께 맑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