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신작 출시로 내년도 좋은 성과"


입력 2021.12.17 16:33 수정 2021.12.17 16:34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코로나와 재택 근무 환경 감안한 온라인 송년회 개최

내년 NFT 적용 신작 등으로 성장 이어갈 계획

김정섭 선데이토즈 대표가 17일 2021년 송년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온라인을 통해 2021년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2009년 설립 이래 13년째를 맞이한 이번 송년회는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인터넷 방송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송년회로 진행됐다. 사옥 내 카페를 스튜디오로 생중계된 이번 온라인 송년회는 김정섭 대표와 진행자 등 최소 인원이 방송을 운영하며 IT회사 특유의 비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김정섭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와 심화되는 경쟁 속에서 올해도 안전과 성장을 영위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신작들이 출시될 내년에도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행사를 준비한 나윤수 선데이토즈 팀장은 “재택근무 등 비대면 업무 진행, 새로운 기업문화의 안착을 공유하는 자리로 온라인 송년회를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안전하게 기업, 개인의 동반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6년 만에 연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선데이토즈는 재택 및 비대면 업무가 확대된 올해 3분기까지 75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 2분기 플레이링스 등 자회사 합병에 이어 지난 11월 소셜 카지노 개발사 플라이셔를 인수했다. 내년 기존 게임들의 서비스 확대와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트렌드 기술을 적용한 신작 출시를 준비 중이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