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마켓컬리, 연말 홈파티용 밀키트·디저트·홈데코 인기


입력 2021.12.23 14:30 수정 2021.12.23 14:3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마켓컬리

마켓컬리는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홈파티 관련 상품 판매를 분석한 결과 밀키트, 디저트류, 홈데쿄 용품, 조리도구 등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밀키트 중에는 다채로운 치즈가 풍성해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맥앤치즈의 판매량이 무려 20배 증가했다. 간단한 조리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감바스(532%)를 비롯해 스테이크(165%), 파스타(154%)등도 인기를 끌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어울리는 샤브샤브, 탕 종류는 각각 492%, 114%씩 판매량이 증가하며 연말 특수를 톡톡히 보았다.


디저트도 인기다. 특히 케이크 판매량이 전달 대비 75% 늘었다. 쿠키, 크로플의 판매량은 88%, 84%씩 늘었으며,독일에서 크리스마스에 먹는 빵으로 유명한 슈톨렌은 76% 증가했다.


홈프레그란스와 식기류 등 홈데코 관련 상품의 판매량도 크게 늘고 있다. 특유의 분위기와 향으로 운치를 낼 수 있는 인센스 스틱은 410% 증가했으며, 거실, 침실, 주방, 화장실 등 공간에 맞는 향을 배치하기 좋은 디퓨져는 281% 늘었다.


식탁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는 식기류는 221%, 수저, 포크 등 커트러리는 92% 판매량이 증가했다. 이 외에 홈파티의 추억을 쉽고 간편하게 남길 수 있는 즉석카메라(323%), 휴대용 프린터(85%)도 인기를 끌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