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글로벌 청각 솔루션 전문기업 GN히어링이 뉴욕에 위치한 온라인 청력관리 업체 라이블리(Lively)를 인수하였다고 밝혔다.
GN히어링은 청각기기 분야에서 오랜 기간동안 전문성과 기술력을 쌓아온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를 소유한 글로벌 제조사로, 국내에 △리사운드(ReSound) △벨톤(Beltone) △인터톤(Interton) 제품을 병원/클리닉 그리고 청각전문센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 공급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 위치한 Livel(라이블리)는 청력 케어 분야에서 통합된 온라인 플랫폼 기반으로 수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보청기와 혜택을 제공하여 기존 오프라인과 차별화된 전략과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여 확장해 나가고 있는 온라인 보청기 비즈니스 선도 업체이다.
GN 히어링은 본질적으로 양질의 서비스와 높은 상승 잠재력을 가진 회사 인수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청각 케어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이는 시장 변화와 함께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에서 난청인들의 청력 관리를 위한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869년에 설립된 GN 그룹은 청각, 오디오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으로 전세계 6,500명의 직원을 고용중이며, 혁신적인 청각 기술을 통해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