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어부산, 커피 전문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콜라보 상품 출시


입력 2022.01.11 12:03 수정 2022.01.11 12:04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스페셜티커피 유명 브랜드와 드립백 커피 및 굿즈 상품 2종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다양한 로컬 브랜드와 협업 강화

에어부산이 커피 전문점 모모스커피와 협업을 통해 콜라보 상품인 드립백커피와 굿즈를 출시했다.ⓒ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스페셜티(Specialty) 커피 유명 브랜드인 ‘모모스커피’와 협업을 통해 컬래보레이션(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은 모모스커피의 스페셜티커피 전문성을 살린 드립백 커피 제품과 두 브랜드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담은 뱃지 2종을 각각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모스커피는 한국 바리스타 최초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1위를 차지한 전주연 바리스타가 소속된 스페셜티커피 전문점이다. 지난 2007년 부산 로컬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구 커피 맛집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제작한 드립백 커피는 ‘부산 블렌딩’ 제품으로 포용과 환대의 부산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브라질·에티오피아 원두를 조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었다.


패키지도 에어부산의 색상과 이미지를 살려 특별 제작했고 드립백 제품과 함께 콜라보 굿즈도 출시했다.

‘여행과 커피‘를 테마로 제작한 뱃지 제품은 여행의 설렘과 여행지에서 즐기는 커피를 떠올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콜라보 상품은 에어부산 로고샵인 ‘샵에어부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드립백커피와 뱃지 2종 세트 상품을 15% 할인된 2만 4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커피도시 부산의 매력을 홍보하고 이색 콜라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