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일' 촬영 중
로운이 기초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로운이 트루 더마톨로지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린업뷰티의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로운이 참여한 광고는 17일부터 클린업뷰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로운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에 종영한 '연모'를 통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클린업뷰티를 포함해 아웃도어, 향수, 전자, 헤어케어, 피자 등 여러 분야 광고를 섭렵하며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로운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클린업뷰티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광고 촬영 현장에서 로운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오는 21~23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SF9 LIVE FANTASY #3 IMPERFECT’를 개최한다. 현재 로운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내일’을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