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농축산물 내수 위축 문제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설명절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채소, 과일, 정육, 양곡 등 설명절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23일까지 행사 상품 중 로켓프레시 채소 및 과일을 최대 20% 할인가(최대 2만원 할인)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24일부터 28일까지는 행사 상품 중 로켓프레시 고기 및 양곡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최대 500원 할인)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안동 세척 햇사과, 레드향 세트, 청도 반건시 곶감세트, 장흥 표고버섯 선물세트, 무항생제 1등급 이상 뒷다리살 불고기용, 임금님표 이천쌀 등 지역별 우수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부사장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고객과 농축산민이 모두만족하는 상생 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 농축산물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온라인 판로 지원과 상생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