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글로벌 브랜드 포켓몬(Pokémon)과 협업해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22년 신학기를 맞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모바일·콘솔게임과 카드 수집 등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의 형상, 심벌 등을 백팩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친근하면서도 특색 있는 디자인 백팩으로 입학, 새학년 시작을 앞둔 아이들이 긴장을 풀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시작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은 환상의 포켓몬이라 불리는 ‘아르세우스’, 전설의 포켓몬인 '디아루가', '펄기아'의 모습을 각각 반영한 책가방 및 보조가방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수납력을 필두로 실용성과 내구성, 착용 안정감 등을 두루 갖춘 휠라 키즈의 백팩에 각 포켓몬의 형상, 상징색 등을 그래픽으로 반영했다. 각 포켓몬별 가방고리를 구성품으로 포함해 가방 메는 즐거움을 더했다.
책가방 세트와 함께 신학기 준비를 완성할 필통 3종도 함께 출시됐다. 필통 전면에 각 포켓몬의 그래픽과 휠라 로고가 렌티큘러(입체그림)효과를 반영해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넉넉한 내부에 필기구를 분리보관할 수 있는 펜꽂이 패드와 메시지퍼 포켓으로 신학기 필수품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아울러 휠라 키즈는 이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6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꿈과 희망으로 맞이할 새 학기를 응원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포켓몬과 함께 키즈 백팩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백팩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은 기본 환상·전설의 포켓몬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스타일 기호까지 아우른 특별한 백팩으로 설레는 신학기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