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달앱 요기요가 28일 오후 한때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10분께부터 약 1시간 동안 요기요 모바일 앱에 접속이 지연되거나 막히면서 주문 고객은 물론 배달원도 앱을 이용하지 못했다.
주문량 폭증에 따른 서버 문제인 것으로 보인다.
요기요 관계자는 "현재 정상적으로 복구됐으며 정확한 피해 규모는 확인 중에 있다"고 말했다.
요기요, 자원순환 유공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요기요는 선제적 다회용기 배달 도입 등 자원순환 분야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표창은 요기요가 지난해 민간 배달앱 최초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물론 전사적으로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을 확대해 친환경 배달 문화를 주도적으로 선도해 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요기요의 대표 자원순환 활동으로는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 도입 ▲앱 내 일회용 수저 안받기 기본값 변경 ▲사내 카페 다회용컵 도입 등이 있다.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요기요 다회용기 배달은 민간 배달앱에서 최초로 시…
요기요, '요기패스' 출시 두달 만에 가입자 50만명 돌파
요기요는 작년 11월에 선보인 ‘요기패스’가 출시 두 달 만에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요기패스는 월 9900원에 월 3만원 기본 배달 및 포장 주문 할인 구독 서비스에 다양한 제휴를 통한 멤버십 혜택의 강점을 결합한 서비스로 출시 이후 온라인 서비스 이용 비중이 큰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실제 요기패스 론칭 이후 요기요의 신규 회원 수와 전체 주문 수 모두 론칭 이전과 비교해 각각 1.5배, 1.2배 이상 증가했다.요기패스의 흥행은 요기요 성장 가속화에도 긍정적 효과를 미치고 있다. 요기패스 구…
요기요, 선물하기 고객 대상 순금 이벤트
요기요는 연말연시를 맞아 요기요 선물하기를 이용해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에게 순금을 증정하는 ‘선물하기 딱 좋은 지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을 선물하는 요기요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요기요가 새해를 앞두고 비대면으로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선물의 기쁨을 나누고자 마련했다.프로모션 1등 경품으로는 ‘순금 5돈’이 준비돼 요기요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2등 순금 …
요기요, 역대급 경품 이벤트 '오늘의 할인 스탬프'…테슬라 준다
요기요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요기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랜차이즈 할인에 역대급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오늘의 할인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 프로모션은 요기요의 대표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에서 할인 혜택을 받은 후 할인 받은 횟수만큼 모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늘의 할인이 제공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을 받아 주문하면 매일 1회 자동으로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오는 1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친환경을 콘셉트로 요기요가…
요기요, CGV와 업무협약…"팝콘·음료·굿즈 등 배달"
요기요는 CGV와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양사의 협력으로 CGV에서 판매 중인 팝콘과 스낵,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를 요기요 고객들이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특히 다양한 영화관 먹거리뿐 아니라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및 시즌 굿즈 제품도 집에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해졌다.요기요와 CGV는 현재 약 30곳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 중에 있으며, 향후 전국 단위로 주문 가능한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
[오늘 날씨] 영하권·강풍에 살 떨리는 출근길...건조할 때 사용하는 인공눈물, 제대로 쓰는 법
이재명 '조기 대선' 겨냥 '무소불위' 행보 가속화…'비명 회동'도 보여주기식?
이슈 선점·세몰이하고 약점은 정면돌파…오세훈, '대권가도' 시동 걸었다 [정국 기상대]
부산 주택서 세 모녀 쓰러진 채 발견…생활고 비관 글 발견
"하늘양 살인 女교사 95학번 48세, 고3 아들 수능봤다" 신상 확산 파문
[데일리 헬스] '체중 5kg 찐' 심은진, '이 질환' 진단받아..."발 디딜 때 찌릿한 통증"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북한 ‘퍼주기’가 퍼주기 아니려면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200명 통제하려 경찰 3000명 모여…불필요한 인력 낭비 [기자수첩-사회]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
· 美, 동맹국에 ‘해군 함정 건조 허용’ 법안 발의…조선株 동반 상승
· 아이에스티이, 코스닥 상장 첫날 강세...81%↑
· 한화에어로, 호실적·한화오션 지분 취득에 52주 신고가
· 트럼프 철강 25% 관세 공식화...관련주 동반 약세
· 트럼프 “25% 관세 부과” 예고에 철강株 동반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