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는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22 SS 화보컷을 전격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에스파는 한남동 아뜰리에의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변신해 클리오 브랜드만의 자신감있고 트렌디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리오 22 SS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은 공방의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바람, 캔버스 위 자유로운 드로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인으로 '프로 아이 팔레트', '듀이시럽 틴트' 등의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어떠한 컬러조합도 감각있게 연출해주는 프로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한 팔레트로 모두 가능한 실용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촉촉한 밀착력과 다채로운 펄감까지 갖춰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맑고 촉촉한 발색의 듀이시럽 틴트도 눈길을 끈다. 화사한 오렌지 피치부터 체리레드 컬러까지 총 4개 홋수로 출시된 듀이시럽 틴트는 은은한 수분막 코팅의 물막 틴트로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유리알 광택과 끈적임이 적은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화보 속 에스파의 완벽한 룩을 완성한 클리오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의 프로 아이 팔레트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듀이 시럽틴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3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